[결혼하면 좋은 남자] 이런남자랑 결혼해야한다. 꿀팁??

Replies
0
Voices
1

Categorized:
Tagged:

메롱 흥

결혼하면 좋은남자! 이런 남자를 택하라!

자신보다 당신을 더 좋아해주는 남자

여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보다,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와 결혼하라는 말이 있습니다. 참으로 맞는 말…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고, 나를 죽자고 좋다고 하는 남자와 실제로 결혼한 여자후배가 있었습니다.

결혼 초기에는 과거를 잊지못하고 신혼의 달콤함을 누리지 못했죠. 하지만 어떤 조건도 불사하고 자신의 곁에만 있어달라는 남자의 말에 감동받아 지금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누리고 있습니다.

결국 사랑할 것 같지는 않았던 남편이었지만,

지금은 그누구와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남편이라고 말합니다.

 

천성이 착한 남자

늘 화내는 쪽은 당신일 뿐, 남편은 언제나 당신의 화를 조용히 받아주고 당신의 이야기를 긑까지 들어준다면 그것 만큼 좋은게 잇을까??? 호호호

연애할때 착한 남자는 매력이 없다고 뻥 차는 경우도 많지만, 시간이 증명해 줄것입니다 세상에 진심으로 자기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는 것을요

천성이 좋은남자를 만나야 시간이 지날수록 행복해 집니다

가정적이며 아이를 좋아하는 남자

외식 좋아하고 여행 좋아하는 남자를 여자 입장에서는 좋지만, 이런 남자와 결혼하면 그는 밖으로 돌고 도무지 집안에서 시간 보내는 것을 참지 못합니다

반대로 집에서 가족들과 지내는 것을 좋아하고, 특히 조카나 아이들과 놀아주는 것을 좋아하는 남자들 있는데, 이런 남자들을 여자들은 연애시절에 멋없고 칙칙하다 하겠지만, 결혼하고 나면 이보다 가정적이고 자상한 남편은 없을 겁니다.

“우리 남편은 설거지나 방청소를 전혀 않하고 밖으로만 싸돌아 다니고 있어 정말 속상해” 라며 동네아주머니와 자기남편욕하는 재미로 살고 싶지 않다면 잘생각 해보길 바랍니다. 생각해보니.. 정말. 맞는 말…

 

화목한 가정에서 자란 남자

부모에게 원망을 갖고, 형제 자매 사이가 좋지 않은 가정에서 자란 남자인지 미리 알아봐야 합니다. 부모의 불화나 어려운 가정환경 등은 연애 할때야 당신의 모성애나 보호본능을 자극시키는 요소가 되겠지만. 결혼상대라면 그 면에 있어서 신중을 기하는 편이 좋습니다.

특히 폭력이나 욕하는 성격 장애 남자를 옆에서 돌보면서 고쳐주고 싶다는 생각이 있는대, 사람의 본모습은 고쳐지지 않습니다. 그 주위의 사람이 적응할 뿐…

부지런한 남자

결혼하면 남자들은 살이 찌고 게을러지는 것이 보통입니다. 샐러리맨이든 직장을 가지고 있는 모든 남편들은 집은 오로지 휴식을 취하는 곳이라며, 주말에는 절대 자신을 건드리지 말아주길 바라죠. 집에 오면 쇼파에 누워티비를 보고있는 남편의 모습만큼 한심한 일도 없다고 여자들은 이야기 합니다.

반면 어떤 일이든 해야 직성이 풀리는 부지런한 남자들도 있습니다. 잠 자고 쉬는 시간만큼 인생을 허비하는 시간도 없다고 생각하는 거죠. 시간이 남으면 무위도식하는 것을 취미로 삼는 남자라면 결혼 상대로는 0점입니다. 부지런한 좋은남자를 만나세요.